제공 서비스

이탈리아 시장에 관심이 있는 한국업체가 올린 상품홍보글, 업체홍보글, 구인, 구직등의 홍보글은

전문번역가를 통해 번역되어 우리 사이트의 이탈리아 버전으로 게시됩니다.

또한 올리신 홍보글과 적합한 이탈리아 업체를 우리 이탈리아 사무실 직원들이 직접 컨택하여

고객님의 홍보글의 링크를 이탈리아 업체에게 전달하여, 단순한 홍보글 등록 사이트가 아닌

고객님의 비지니스에 좋은 결실을 맺을수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홍보글 등록 비용 (1건 : 77만원 - 부가세 포함)

홍보글 결제는 최초 홍보글 등록 후 관리자를 통해 1차 수정 및 검토를 진행을 거처 MY INFO에서 결제가 진행이 됩니다.

원하시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신 후 결제 진행해 주십시오.

홍보글이 등록되면 관리자가 1차적으로 검토한 후 최적화 시켜 노출시켜 드리겠습니다.

한국업체에서 사전에 제공해주신 회사 자료를 습득하여, 전문성있는 통역서비스를 제공할것을 약속드리며,

이탈리아까지 힘들게 오신 출장에 좋은 결실을 드릴수있도록 최고 전문 통역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순히 직역을하는 통번역 서비스가 아닌,

양국의 문화에 알맞는 표현방식을 이용하여 임팩트있는 전문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번역(통역) 비용은 별도 문의

번역(통역)에 대한 비용은 경우에 따라 편차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CONTACT' 메뉴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등록절차가 까다롭고 시일이 많이 소요되는것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지사설립을 저희가 책임지고

한국에서 공증받은 서류 도착날로부터 한두달안에 연락사무소나 혹은 법인설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지사설립, 은행계좌개설 그리고 체류허가증 신청까지 도와드립니다.


  • 회계사
  • 노무사
  • 가상오피스

연락 사무소 설립

연락사무소는 홍보, 정보수집, 마케팅 활동 등으로 기능이 국한되며, 물품 구매 계약은 본사명의로 하며,

L/C 오픈등의 상업적인 활동은 한국 본사에서 직접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물품 구매시, 이탈리아 연락사무소 명의로 영수증을 발행할경우,

한국 본사 연말 정산시 세금환급이 되지않으므로, 본사 명의를 사용을 합니다.


연락사무소설립비용 (1,500유로 + 22% 부가가치세)

한국 본사 정관 (대표자명, 회사명, 존립기간, 회사설립 목적, 자본금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야함),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은행인증서, 지사설립을 위한 이사회 결의서, 지사의 법률상 대표의 권한 위임장의 서류를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에서 이탈리아어 번역 공증을 받아 원본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설립 소요 기간은 위의 서류도착 후, 약 1개월입니다.


연락사무소유지비용 (매년3,600유로 + 22% 부가가치세)

회계업무, 조세, 은행업무 및 연말정산등관련 연락사무소자문과 유지비용입니다.


기타비용

대표자 명의 변경, 사무실 주소 변경등의 연락사무소 정관상의 정보를 변경할경우

매 건마다 인지세와 재발급비용이 각각 100유로 정도 발생합니다.


법인설립

법인은 주식회사(SpA)와 유한회사(Srl)로 나뉘며, 법인은 영리활동이 가능하며,

이탈리아 법인 명의의 회계정산처리로 연말 정산시 세금환급등이 가능합니다.


유한회사설립비용 (3,500유로 + 22% 부가가치세)

한국 본사 정관 (대표자명, 회사명, 존립기간, 회사설립 목적, 자본금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야함),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은행인증서, 지사설립을 위한 이사회 결의서,

지사의 법률상 대표의 권한 위임장 의 서류를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에서 이탈리아어 번역 공증을 받아 원본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설립 소요 기간은 위의 서류도착 후, 약 1개월입니다.


유한회사유지비용 (매년5,000유로 + 22% 부가가치세)

회계업무, 조세, 은행업무 및 연말정산등관련 유한회사자문과 유지비용입니다.

  • 대표자 명의 변경 비용 70유로 (건당)
  • 사업장 주소지 변경 비용 70유로 (건당)
  • 회사 은행 계좌 개설 비용 30유로 (건당)
  • 연락사무소 법적 대리인 비용 150유로(매달)
  • 밀라노 가상오피스 비용 150유로 (매달)

매월 업무비용 정리

48.77유로 + 22% 부가가치세 (직원1인당)

매월 급여 정산관련 업무, INPS(사회보장세) 및 IRPEF(개인소득세) 정산,

근무일과 휴일 그리고 병가등 사회보험청 부담금 정산, 급여관련 상담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5.42유로 + 22% 부가가치세 (직원1인당)

직원별 필수 등록비용


5.42유로 + 22% 부가가치세 (건당)

사회보장세관련 서류 배송비용


40유로 + 22% 부가가치세 (최대10명분을 3개월마다)

국민건강보험관련 등록 및 관리


매년 업무비용 정리

60유로 + 22% 부가가치세 (건당)

CUD 세금환급양식기입및처리


65유로 + 22% 부가가치세 (건당)

INAIL 산업재해보험처리


216.90유로 + 22% 부가가치세 (건당)

Mod.770(급여, 연금 및 기타 상여금등의 원천징수 관련하여 국가에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


50유로 + 22% 부가가치세 (건당)

INAIL (산업재해보험공사) 의무 서류

가상오피스란, 실제 사무실에 상주 하지 않으면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주소지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저희 비즈니스센터는 가상오피스 임대서비스를 제공하며 공용 회의실, 세미나실을 월 일정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상오피스 주소지로 배달된 우편물을 정기적으로 지정된 주소로 전송해주는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로 다음의 요구사항을 가진 고객들이 가상오피스를 사용합니다.

  • 사업상 사업장 주소가 필요한 경우 (사업자등록증 개인/법인)
  • 사업을 시작하거나 기획 단계에 있는 경우
  • 별도의 직원 채용 없이 사업운영을 하고자 하는 경우
  • 외부에서 일하지만 기업의 이미지를 갖춘 사업장주소지가 필요한 경우
  • 소호, 재택근무자, 투잡, 사업자주소가 필요한 경우
  • 명함상에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지만 필요한 경우

밀라노 가상오피스 이용가격(350유로 + 22% 부가가치세)

정식 사무실 대여도 가능하며, 여러 규모의 사무실이 있으니

필요하신 사무실 크기와 상주 직원숫자를 알려주시면 비용을 산출해 견적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각종 소송 및 미수금 회수 관련 법률 컨설팅 및 처리 대행을 이탈리아인 전문 변호사를 통해 진행해 드립니다.


법률 대행 비용은 별도 문의

법률 대행 비용은 사안에 따라 편차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CONTACT' 메뉴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유력 바이어 및 신규 파트너를 만나기에 주요한 수단인 전시회, 박람회가 열리는 나라 이탈리아.

독자적으로 참가하기 자금과 인력의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다년간 참가 혹은 참관을 하였으나 별 성과가 없으셨다면,

저희 전시전문 수행사를 통해 현지 바이어를 대상으로 사전 제품 홍보와 기타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받아보십시요.


행사 대행 비용은 별도 문의

홍보하고 싶은 카달록과 샘플 등을 전시, 홍보 대행을 해 드립니다.

전시를 통해 만난 바이어 명함 및 상담일지는 정리해서 전시회가 끝난 후 전달해 드립니다.

전시회 일정 등은 상단의 'NEW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CONTACT'를 통해 상세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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